본문내용 바로가기
NEW
사랑♡우정
유머ㆀ장난
안부♧격려
좋은글♬시
기타
축하☆기념
추석/한가위
감사&답례
날씨♤계절
초대☏만남
감동^^고백
돌잔치
결혼
생일
특별한날
선거문자
부고/조의
감사의 말씀 올립니다. 귀댁의 하시는 일이 날로 발전하시며 행운이 항상 함께 하시기를 소망하나이다. 금번 ㅇ월 ㅇㅇ일 저희 혼사에 바쁘신 가운데에도 불구하시고 과분한 축복과 후의를 베풀어 주신데 대하여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의당 찾아뵈옵고 인사드림이 도리이오나 우선 지면으로 인사드리게 됨을 널리 양해하여 주시기 바라오며 앞으로도 귀댁의 대사가 있을시 반드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끝으로 귀댁의 따사로운 정에 깊이 감사 드리오며 항상 건강하시고 가정에 행운이 늘 함께 하시기를 소원합니다.
결혼식 답례감사문
아이가 혼자 크는 줄 알았습니다. 아이가 자라고 크는데 한줄기 바람과 한 웅큼의 햇살과 한 모금의 빗물이 필요한지 몰랐습니다. 한밤중에 미미가 뒤척이는 소리에도 자연스레 눈이 떠질 때 ‘아, 부모님께서 나를 이렇게 키워주셨구나!’ 하며 가슴 아파왔고 열이 나는 **를 안고서 새벽을 맞을 때.. ‘아, 부모님께서 나를 이렇게 키워주셨구나!’ 하며 목이 메어왔습니다. 한 아이의 엄마 아빠가 되어보니 이제야 우리 모두 는 혼자 자라는 게 아니란 걸 알았습니다. 우리 **가 자라는데 바람이, 햇살이, 빗물이 필요한 것처럼 여러분의 사랑과 관심이 알게 모르게 우리 **의 모습 속에 고스란히 담겨 있을 겁니다. 항상 저희 가족을 아끼고 지켜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우리 **도 여러분처럼 사랑을 베풀 줄 아는 아이로 키우겠습니다.
돌잔치 답례감사문
**의 첫 돌에 와주셔서 감사드립니다. 건강하고 따뜻하며, 생각이 바른 아이로 키우겠습니다. 00가 씩씩하게 자라는 모습을 계속 지켜봐주세요.
돌잔치 답례 감사
바쁘신 와중에 귀한 시간 내주시고 **의 첫돌을 축하해 주시기 위해 이렇게 찾아와주신 모든분께 감사드립니다. **와 저희 가족에게 주신 사랑 잊지않고 선하고 지혜로운 아이로 그리고 세상을 밝히는 온화한 아이로 건강하게 키우겠습니다
돌잔치 답례 감사
삼가 아뢰옵니다. 지난번 000의 상을 당하였을 때 바쁘신 중에도 장례에 참석하여 따뜻한 위로의 말씀을 하여 주셔서 감사한 마음 금할 길이 없사옵니다. 황망한 가운데 우선 글로써 인사를 대신하옵니다.
문상 답례글2
삼가 감사의 말씀을 올립니다. 지난 0월 00일 저희 아버님이 00세를 일기로 세상을 뜨셨을 때 아버님을 여읜 슬픔과 생전에 잘 모셔드리지 못한 불효한 죄책감에 괴로워하고 있는 저희 0남매를 따뜻하게 위로해 주시고, 고인의 명복을 빌어주신데 대하여 깊이 감사를 드립니다. 장례는 염려해 주신 덕분으로 무사히 모셨습니다. 저희들로서는 직접 찾아뵙고 인사드리는 것이 도리이오나 아직 아버님에 대한 슬픔과 외로움이 가시지 않고 경황이 없어 우선 글월로서 인사드림을 너그러이 헤아려 주시기 바랍니다. 앞으로 댁내에 대소사가 있을 시에는 연락을 주시어 미력하나마 저희가 보답할 수 있도록 기회를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무쪼록 건강하시고 댁내 평안을 기원하며 올해에도 건강하시기 바랍니다.
문상 답례글
명예스러운 본교의 제 X기 졸업생 여러분! 선택받은 당신을 고등학교 시절로 초대합니다. 벌써 삶에 지쳐버렸던가, 아직 팔팔하게 살고 있던 간에 한번쯤은 고등학교 시절의 친구들과 열심히 띵까띵까 놀아보는 것도 괜찮겠지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단돈 XXXX원에 타임머신을 타고 고등학교 시절로 돌 아갈 수 있는 정기적인 이벤트를! 선택받은 본교의 졸업생 중에서도 제 X기 졸업생으로 선택받은 여러분! 절대 참석하지 않거나 하는 어리석은 행동을 없을거라 믿습니다. 없는 시간이라도 쪼개서 꼭! 참석할 것이라는 걸 알기에, 이만 줄입니다. 계획하는 일이 모두 잘 풀리기를 기원합니다.
동창회 초대문구
귀사(귀하)의 발전과 번영을 기원합니다. 폐사는 금번에 폐사의 ○○을 맞아 다음과 같이 ○○을 개최하고자 합니다. 이는 그간 여러분의 변함없는 성원 덕분으로 깊이 감사드리며 조촐한 ○○이오나 참석하시어 자리를 빛내 주시기 바랍니다.y
초대문구
51
52
53
54
55
56
57
58
59
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