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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문자천국] 이용약관
[제 1 장 총칙]
제 1 조 목적
이 약관은 주식회사 (주)캔들미디어(이하 “회사”)이 제공하는 문자천국(이하 "서비스"라)를 제공하는 모든 유/무선 인터넷 서비스의 이용조건 및 절차에 관한 사항과 기타 필요한 사항을 전기통신사업법 및 동법 시행령이 정하는 대로 준수하고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약관의 효력과 변경
(1) 이 약관의 내용은 서비스 화면에 게시하거나 기타 방법으로 이용자에게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2) 회사는 합리적인 사정 변경의 경우와 영업상 중요 사유가 있을 때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변경된 약관은 전항과 같은 방법으로 공시함으로써 효력을 발생합니다.
(3) 새로운 서비스가 개설될 경우 별도의 명시된 설명이 없는 한 이 약관에 따라 제공됩니다.
제 3 조 약관 외 준칙
이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이 관계 법령에 규정되어 있을 경우에는 그 규정에 따릅니다.
[제 2 장 회원 가입과 서비스 이용]
제 1 조 서비스 이용 계약의 성립
(1) 이용 계약은 이용자의 이용 신청에 대한 회사의 이용 승낙과 이용자의 약관 내용에 대한 동의로 성립됩니다.
(2) 회원에 가입하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는 희망자는 회사에서 요청하는 개인 신상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3) 약관 동의시 동일 회사에서 운영하는 벨소리천국에 동시가입에 대한 동의로 성립됩니다.
(4) 이용자의 이용신청에 대하여 회사가 이를 승낙한 경우, 회사는 회원 ID와 기타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하는 내용을 이용자에게 통지합니다.
(5)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이용계약 신청에 대하여는 이를 승낙하지 아니 합니다.
가. 다른 사람 명의의 정보를 사용하여 신청하였을 경우
나. 본인의 실명으로 신청하지 않았을 경우
다. 이용 계약 신청서의 내용을 허위, 기재누락 또는 잘못 기재하였을 경우
라. 사회의 안녕과 질서 혹은 미풍양속을 저해할 목적으로 신청하였을 경우
마. 기타 회원으로 등록하는 것이 회사의 서비스에 현저히 지장이 있다고 판단되는 경우
바. 가입 신청자가 이전에 회원 자격을 상실한 적이 있는 경우 (단, 회원자격 상실 후 3월이 경과하고 회사의 회원 재가입 승낙을 얻은 경우에는 예외)
제 2 조 서비스 이용시간 및 중단
(1) 서비스 이용은 회사의 업무상 또는 기술상 특별한 지장이 없는 한 연중무휴, 1일 24시간 동안 제공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다만, 운영상의 목적(서버의 정기점검관리 및 보수 등)으로 회사가 정한 기간에는 서비스가 일시 중지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회사는 사전 또는 사후 이를 공지합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을 중지 또는 제한할 수 있습니다.
가. 서비스용 설비의 보수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한 경우
나. 전기통신사업법에 규정된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 서비스를 중지했을 경우
다. 설비 장애 또는 이용 폭주 등으로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라. 기타 불가항력적 사유가 있는 경우
제 3 조 지적소유권의 보호
(1) 회사가 작성한 저작물에 대한 저작권 및 기타 지적재산권은 모두 회사에 귀속하며 서비스 외에서의 복제, 전송, 배포 등의 일체의 이용은 금지됩니다.
(2) 회원은 서비스를 이용하여 얻은 정보를 가공, 판매하는 행위 등 서비스에 게재된 자료를 상업적으로 이용할 수 없습니다.
(3) 회사가 제공하는 모든 컨텐츠 및 서비스에 대해서는 회원이 단순 링크의 방법이나 기타 전자적인 방법을 통하여 본 사이트 외에서 이용하는 것은 상업적 목적 여부를 불문하고 금지됩니다.
[제 3 장 디지털 화폐정책]
제 1 조 목적
본 지침은 유무선통합 서비스 사이트 문자천국(http://www.skysms.co.kr)내에서 지불 및 결제수단을 사용함에 있어 회사와 회원 간에 준수해야 할 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 2 조 쿠폰충전
(1) 쿠폰충전은 서비스 회원에 한해 가능합니다.
(2) 쿠폰충전은 최소 3,000원 부터 가능하며 선택한 결제수단에 따라서 결제한도금액이 다를 수 있습니다. (추후 회사의 결정에 따라 결제 단위가 달라질 수 있습니다)
(3) 쿠폰은 구매 금액과 동일한 서비스로 반환되며 회사 측에 이자 지급의 의무는 없습니다.
(4) 각 결제수단을 이용하여 쿠폰를 사용할 경우 가입자는 각 결제수단 별 결제방식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됩니다.
(5) 입력된 가입자들의 결제정보에 대하여 회사는 본인확인 및 청구상의 문제에 대비하기 위해 최소한의 정보를 보관하게 되며 본인의 동의 없이 외부유출을 금합니다.
(6) 월 정액제는 해당 사이트에서 정하는 결제 방법을 통하여 해당 서비스 내의 일부 컨텐츠를 이용하는 경우 지불 수단으로 이용됩니다.
(7) 월 정액제로 회원에게 제공되는 유료 서비스의 종류는 다음과 같으며, 시스템 및 서비스의 체계 변경 및 폐지가 필요한 경우 이를 추가하거나 제한할 수 있으며, 그내용은 회사의 홈페이지에 기재하는것으로 갈음합니다.
가. 회사가 정하는 서비스
제 4 조 쿠폰사용 및 차감
(1) 쿠폰은 사이트내의 각종 서비스를 이용하거나 디지털 컨텐츠를 구입 또는 SMS 전송에 필요한 지불 수단으로 이용됩니다.
회사는 각 서비스의 이용요금을 해당 사이트에 명시하며, 회원은 쿠폰를 구매하여 해당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2) 구매한 쿠폰은 회사가 제공하는 유료서비스를 이용하는 시점 또는 SMS 전송을 한 시점에 차감이 되며 서비스상의 중대한 하자에 의하여 구매한 유료서비스 또는 컨텐츠가 손상, 훼손, 삭제되었거나 불량했을 경우나 SMS 전송이 실패한 경우 재충전 혹은 해당 컨텐츠 복원으로 보상 받을 수 있습니다.
(3) 유료서비스 이용으로 쿠폰의 차감시, 회원이 유료구매한 유료쿠폰가 우선 차감됩니다.
제 5 조 환불 및 소멸
(1) 다음 각 호의 경우 적법한 절차를 거친 후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금 환불]
가. 쿠폰를 충전했으나, 쿠폰를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가 전무하여 그에 대한 책임이 전적으로 회사에 있는 경우 (단, 서비스 점검이 불가피한 경우 및 사전에 공지한 경우 등 제외)
나. 충전서비스를 이용하였으나 쿠폰충전금액이 정상적으로 충전되지 못하여 환불을 요청하는 경우
다. 기타 소비자 보호를 위해 회사 에서 따로 정하는 경우
라. 결제시스템 이상으로 청구금액에 이상이 있을 경우
마. 서비스 중지 또는 서비스 이용 계약 해지로 인한 환불요청을 한 경우
바. 회사의 귀책사유로 이용자에게 24시간 이상 연속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지 못하거나 중단하는 경우 회사가 정한 규칙에 의거하여 과실에 대한 환불조치를 합니다. (1,000원미만 금액은 제외됩니다)
[쿠폰환불]
회사의 시스템적인 문제로 인해 구매 / 사용한 물품 / 서비스가 피해를 입을 경우, 쿠폰환불을 요청하면 해당 금액 만큼 사이버캐시로 복원됩니다.
(2) 환불 절차는 다음과 같습니다.
제 5 조 (1)항의 가, 나, 다, 라, 마호에 의한 이유로 환불을 원하는 사용자는 쿠폰충전 후 회사가 정한 절차를 통해 환불을 신청해야 하며, 회사는 환불 신청이 정당함을 심사한 후, 정당한 이유가 있음으로 판명된 사용자에게 환불합니다. 수납확인이 필요한 결제수단(핸드폰,일반전화,신용카드)의 경우에는 수납확인이 된 이후에 환불합니다.
(3) 제 5조 (1)항의 각 호에 의한 이유로 사용자가 환불을 신청하면, 쿠폰구매 후 이용하고 남은 쿠폰잔액에서 재정경제부에서 고시한 <인터넷이용관련소비자피해보상>상 규정한 위약금(총이용료의 10%) 및 PG수수료, 송금비용, 추가무료적립금을 공제한 이용료 잔액을 환불하여 드립니다. 단, 위약금 및 PG수수료, 송금비용의 합계는 최소 1,000원입니다. 따라서 1,000원 미만의 금액은 해지시 자동 소멸되며 환불되지 않습니다. ※ 환불일자는 매주 금요일에 처리됩니다.
단, 유선 및 홈페이지 안내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스팸문자를 전송 후 남은 잔액 환불시엔 할인된 단가가 아닌 기본단가로 책정하여 사용한 만큼 기본단가로 계산하여 금액 차감 후 잔액 환불처리를 하게됩니다.
(4) 사이트에서 유료충전한 경험이 없는 사용자가 해지할 경우, 남아있는 무료 쿠폰은 전액 소멸됩니다. 무료캐쉬는 상기 제2조 3항의 무료 충전으로 부여받은 쿠폰를 말합니다.
(5) 가입자가 해지 또는 탈퇴하거나 기타의 다른 사유로 인해 회사가 ID를 삭제할 경우 해당 ID의 사이버캐시도 함께 소멸됩니다.
[계정소멸]
아래와 구분과 같이 회원이 일정기간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지 않으면 회사는 이를 휴면회원으로 구분되며, 휴면회원으로 등록 3개월 후 휴면회원계정, 잔액을 임의 삭제할 수 있습니다.
(6)휴면회원이라 함은 연속적으로 12개월 이상 서비스 웹페이지 및 회사가 제공하는 각종 서비스용 프로그램들 중 최소 1회 이상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이용하여 로그인 하지 않은 회원을 지칭한다.
(7)회사는 회원을 휴면계정으로 분류하기 위해 최소 1회 이상, 회원이 가입당시 입력한 메일로 통보해야 한다.
[추가지급에 대한 소멸]
적립금의 사용 유효 기간은 지급한 시점부터 1년이며, 기간이 경과한 적립금은 자동소멸됩니다.
회사가 제공하는 무료서비스는 회사의 사정으로 해당 서비스가 종료될때 회원의 무료서비스 권한도 자동소멸됩니다.
(8)적립금이라함은 회원이 쿠폰구매시 회사가 추가로 지급하는 쿠폰금액을 지칭한다. 적립금의 사용 유효기간은 지급한 시점부터 1년이며, 지급한 시점으로 부터 1년이 지난 적립금에 대해서 순차적으로 자동소멸된다.
(9)무료서비스라함은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해 회사가 무료로 제공하는 무료벨, 무료운세, 콩을 말하며, 회사의 사정으로 해당 서비스가 종료될때 회원의 무료서비스 권한도 자동소멸된다.
[월정액제 해지]
(10)회원이 서비스 해지를 신청하시면 즉시 해지 신청 접수가 되며, 해당 서비스의 해지를 신청한 달의 이용기간이 만료되는 날에 해지가 됩니다.
(11)서비스 해지를 신청하셔도 해당 서비스의 해지를 신청한 달의 이용기간이 만료되는 날까지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해지 신청일 기준으로 남은 기간에 대한 일할 계산에 의한 환불은 이루어 지지 않습니다.
(12)서비스 가입자가 이용요금을 체납할 경우 자동적으로 해당 서비스의 중지 및 해당 요금제의 해지가 될수 있으며, 휴대폰으로 정액제 유료서비스를 가입하신 경우에는 휴대폰이 정지되면 가입된 서비스가 자동적으로 해지 됩니다.
[제 4 장 의무와 책임]
제 1 조 회사의 의무
(1) 회사는 특별한 사정이 없는 한 회원이 신청한 서비스 제공 개시일에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2) 회사는 이 약관에서 정한 바에 따라 지속적,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할 의무가 있습니다.
(3)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소정의 절차에 의해 제기되는 의견에 대해서는 적절한 절차를 거처 처리하며, 처리시 일정 기간이 소요될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일정을 알려주어 합니다.
(4) 회사는 업무와 관련하여 회원 전체 또는 일부의 개인 정보를 본래의 목적인 유무선연동 서비스 및 광고, 홍보, 마케팅 등의 활동을 위한 기반 자료로 활용할 수 있으나 규정된 이외의 목적으로는 사용하지 아니합니다.
(5) 회사는 회원의 정보를 철저히 보안 유지하며, 회원의 동의 없이 제3자에게 개인의 정보를 제공, 유출하지 않습니다. 단, 아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는 예외입니다.
가. 전기통신기본법 등 법률의 규정에 의해 국가기관의 요구가 있는 경우
나. 범죄에 대한 수사상의 목적이 있거나 정보통신윤리위원회의 요청이 있는 경우
다. 기타 관계법령에서 정한 절차에 따른 요청이 있는 경우
제 2 조 회원의 의무
(1) 회원은 이 약관에서 규정하는 모든 사항과 서비스 이용안내 및 주의사항 등을 준수하여야 하며, 회사가 서비스 제공 시에 별도로 공지한 이용 제한사항을 준수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은 등록 양식에서 요구되는 내용들에 대해 정확하고 현재의 사실과 일치되는 정보를 제공하여야 하며, 신청시 기재한 회원정보가 변경되었을 경우에는 즉시 온라인으로 수정 또는 관리자에게 수정을 요구합니다. 이때 변경하지 않은 정보로 인해 발생되는 문제는 회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3) 회원은 자신의 ID와 비밀번호를 관리할 의무와 책임을 가지며, ID 및 비밀번호를 도난, 도용 당하거나 제3자가 사용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에는 바로 회사에 통보하고 회사의 안내가 있는 경우에는 그에 따라야 합니다. 이 경우 회사로 통지하지 않아 발생하는 피해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4)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권한, 기타 이용 계약상 지위를 타인에게 양도, 증여할 수 없으며, 이를 담보로 제공할 수 없습니다. 이로 인해 발생한 피해의 책임은 회원에게 있습니다.
(5) 회원은 서비스 및 운영상 필요하다고 인정되어지는 정보에 대해 전자메일이나 문자메시지, 기타 방법으로 정보를 수신하는 것을 동의합니다.
(6) 회원은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회원의 상업적인 목적을 위하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없습니다.
(7) 회원이 회사의 핸드폰 문자메시지망 등의 유무선 통신망을 이용하여 스팸성 메시지를 전송하여 제3자에게 정신적 물질적 피해를 입히는 경우, 회원은 그 행위에 대한 모든 법적 책임을 감수합니다.
(8) 회원은 회사가 서비스 계약된 모든 통신사(KT, SKT, KTF, LGT)의 기업 SMS정책과 개정 정책을 반드시 준수해야 합니다.
(9) 회원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승낙 없이 복제, 전송, 출판, 배포, 방송 및 기타 방법에 의하여 상업적으로 이용하거나 제3자에게 이용하게 할 수 없습니다.
[제 5 장 계약 해지(회원 탈퇴) 및 서비스 이용 제한 등]
제 1 조 계약 해지 및 이용 제한
(1) 회원이 계약해지 또는 회원 탈퇴를 신청하는 경우 회사는 정한 양식에 의하여 계약해지 및 회원 탈퇴 신청을 즉시 처리합니다.
(2) 중복회원 가입방지 및 회원이 발송한 스팸메세지로 인한 문제로 회원정보를 3개월간 보관할 수 있습니다.
(3) 계약 해지 및 회원 탈퇴 후 재가입은 회원의사에 따라 바로 재가입할 수 있습니다.
(3) 계약 해지 및 탈퇴 처리 시, 회원의 사이버머니(캐쉬), 마일리지포인트는 현금으로 환불되지 않으며, 소멸됩니다.
(4) 회사는 회원이 다음 사항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였을 경우, 사전 통지 없이 이용 계약을 해지하거나 회원자격을 제한 및 강제 탈퇴 처리할 수 있습니다.
가. 공공 질서 및 미풍 양속에 반하는 경우
나. 범죄적 행위에 관련되는 경우
다. 국익 또는 사회적 공익을 저해할 목적으로 서비스 이용을 계획 또는 실행할 경우
라. 타인의 정보로 회원가입하여 비실명인 경우
마. 타인의 ID 및 비밀번호를 도용한 경우
바. 타인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불이익을 주는 경우
사. 같은 사용자가 다른 ID로 이중 등록을 한 경우
아. 서비스에 위해를 가하는 등 건전한 이용을 저해하는 경우
자. 기타 관련 법령이나 회사가 정한 이용조건에 위배되는 경우
차. 회사에 관한 증거 없는, 이유 없는 비방 및 욕설로 인한 회사 이미지 및 명예를 훼손하는 경우
카. 회원은 서비스의 이용요금을 사용자의 해당 통신사의 요금 청구,납부 시스템에 의하여 납부를 하며, 서비스의 이용요금을 정상적으로 납부하지 않은 경우 당사는 본 회원에 대해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제 2조 이용 제한 절차 및 해제
(1) 회사는 이용 제한을 하고자 하는 경우에는 그 사유, 일시 및 기간을 정하여 서면, 전자메일 또는 전화 등의 다양한 방법을 이용하여 해당 회원 또는 대리인에게 통지합니다.
(2) 다만, 회사가 긴급하게 이용을 중지해야 할 필요가 있다고 인정하는 경우에는 전항의 과정없이 서비스 이용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3) 제4장 제2조 1항의 규정에 의하여 서비스 이용중지를 통지 받은 회원 또는 그 대리인은 이용 중지에 대하여 이의가 있을 경우 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4) 회사는 이용중지 기간 중에 그 이용중지 사유가 해소된 것이 확인된 경우에 한하여 이용중지 조치를 즉시 해제합니다.
제 3 조 회원의 게시물 관리
(1) "웹사이트"란 회사가 관리하고 운영하는 모든 사이트를 지칭합니다.
(2) "게시물"이란 회사의 웹사이트에 등록된 시청각자료, 동영상자료, 문자, 그림, 인물사진, 배경사진 등의 모든 웹상의 내용물을 지칭합니다.
(3) 회사가 운영하는 "웹사이트"의 "게시물"에 대한 책임과 권리는 해당 "게시물"을 등록하는 주체에게 있습니다.
(4) 회사는 회원들이 등록한 "게시물"을 웹사이트에 어울리도록, 사이즈 형태 등을 조정하여 변경 게시할 권한이 있습니다. 단, 이때 게시한 회원의 창작성을 보존해야 합니다.
(5) 회사 및 회원은 제 삼자의 저작권, 상표권, 상호권, 초상권 침해의 소지가 있는 "게시물"을 등록할 수 없습니다. 저작권, 상표권, 상호권, 초상권 등 권리 침해 소지가 있는 "게시물"이 발견될 시 회사는 즉각 삭제를 할 것이며, 본건에 대해서 회원에게 책임을 물을 수 있습니다. 회사가 저작권, 상표권, 상호권 침해 사실을 인지하지 못하는 해당 "게시물"에 대한 전적인 책임은 해당 "게시물"을 등록한 회원에게 있습니다.
(6) 회사는 운영하는 "웹사이트"의 "게시물"을 이용하여 회사의 홍보, 마케팅 등 회사사업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7)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이 다음 사항에 해당된다고 판단되는 경우에 사전 통지 없이 삭제할 수 있습니다.
가. 타인을 비방하거나 중상모략으로 개인 및 단체의 명예를 손상시키는 내용인 경우
나.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내용인 경우
다. 서비스의 안정적인 운영에 지장을 주거나 줄 우려가 있는 경우
라. 범죄행위에 관련된다고 판단되는 내용인 경우
마. 회사의 지적재산권, 타인의 지적재산권 등 기타 권리를 침해하는 내용인 경우
바. 특정제품의 선전 등 기타 상용목적으로 게시되는 내용인 경우
사. 입력된 정보를 무단 개조하는 경우
아. 타회원의 회원 ID, 비밀번호를 도용하는 경우
자. 게시판의 목적에 맞지 않는 사이버 시위 및 도배 목적의 내용인 경우
차. 기타 관계법령이나 회사에서 정한 규정에 위배된다고 판단되는 경우
제 4 조 발신번호를 변작한 송신인의 서비스 제공 중지
(1) 발신번호가 변작된 문자메세지를 인지하거나 미래부 또는 한국인터넷진흥원의 요청이 있는 경우 발신번호 변작 여부에 대한 확인을 거쳐 문자메세지를 발송한 자의 해당 회선에 대한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 중지 할 수 있습니다
(2) 서비스의 제공을 중지한 경우 해당 이용자에게 서비스가 중지되는 사유,이의제기,절차 등을 서면(전자문서포함),모사전송,전화 또는 이와 유사한 방법 중 어느 하나의 방법을 이용하여 통지합니다.
제 5 조 발신번호 등록,관리,부정가입 방지 등에 대한 사업자,이용자의 의무 및 기타 이용자 고지
(1) 사업자는 회원가입시 꼭 본인인증을 통하여 회원가입을 받습니다.
(2) 문자메세지 전송을 할 경우는 회신번호(발신번호)를 등록 후 사용하도록 조치합니다.
가. 휴대폰번호는 SMS 인증
나. 유선전화는 ARS 인증
가. 대표번호 등은 통신서비스 가입증명원 인증
(3) 이용자는 위 1항,2항을 거치지 않는 경우는 회원가입 및 문자메세지를 발송할 수 없습니다.
제 6 조 이용자 불만 처리절차 및 처리기간
(1) 회원은 서비스에 대하여 전화, 1:1문의, 메일, 팩스 등을 통해 문의할 수 있습니다.
(2) 이용자 불만형태와 처리기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가. 일반문의(서비스이용,결제,회원가입,시스템장애 등) : 즉시처리(24시간 이내 처리)
나. 오류,저작권 관련 문의 : 2일 이내
다. 유해물 신고, 기타 특수 문의사항 : 3일 이내
[제 6 장 법적 분쟁]
제 1 조 손해 배상
(1) 회사는 회사의 귀책사유가 없는 한,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원에게 발생한 어떠한 손해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2)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함으로 인하여 회사에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이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에 발생하는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2)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함에 있어 행한 불법행위나 본 약관 위반행위로 인하여 회사가 당해 회원 이외의 제3자로부터 손해배상 청구 또는 소송을 비롯한 각종 이의제기를 받는 경우 당해 회원은 자신의 책임과 비용으로 회사를 면책시켜야 하며, 회사가 면책되지 못한 경우 당해 회원은 그로 인하여 회사에 발생한 모든 손해를 배상하여야 합니다.
제 2 조 면책사항
(1) 회사는 천재지변, 국가차원의 전쟁, 폭동, 전국적인 인터넷 마비사태등의 불가항력적인 요인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에는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의 이용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여 기대하는 수익을 상실한 것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으며 그 밖에 서비스를 통하여 얻은 자료로 인한 손해 등에 대하여도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홈페이지에 게재한 정보,자료,사실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 내용에 대하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의 해당 서비스나 디지털 컨텐츠가 회원 개개인의 특정한 목적이나 필요를 충족시킨다는 보장은 없습니다. 따라서 이용에 있어서 품질, 성능, 정확도 또는 노력의 면에서 회원의 불만족에 대해서는 회사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회사는 회원 상호간 또는 회원과 제3자 상호간에 서비스를 매개로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개입할 의무가 없으며 이로 인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도 없습니다.
(6) 회사가 제공하는 SMS 및 URL SMS의 서비스에서 수신사의 상태가 음영지역이나 파워OFF 등 정상적으로 메시지를 받을 수 없는 상황이거나 이동통신사의 시스템 또는 회선 장애에 의해 수신 실패 또는 수신 지연이 발생한 경우에 회사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7) 회사의 SMS 시스템 및 회선 등 회사의 기술적 오류에 의해 전송이 되지 않은 경우에 회사는 고객이 사용한 사이버머니를 환불함으로써 책임이 면제됩니다.
제 3 조 서비스 제공의 중단 등
(1) 회사는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자를 회원에게 통지하고 서비스를 변경하여 제공할 수 있습니다.
(2) 회사는 다음 각 호의 내용에 해당하는 경우 서비스 제공의 일부 또는 전부를 제한하거나 중단할 수 있습니다.
가. 정보통신설비의 보수 점검, 교체 및 고장 등 공사로 인한 부득이 한 경우
나. 기간통신사업자가 전기통신서비스를 중단했을 경우
다. 서비스 이용의 폭주나 서비스기기 장애 등으로 정상적인 서비스 이용에 지장이 있는 경우
라. 국가비상상태 등 기타 불가항력적인 사유가 있는 경우
마. 서비스 이용자의 감소 등으로 더 이상 서비스 유지가 불가한 경우
바. 천재지변 등을 제외한 서비스 제공이 불가능한 경우 회원에게 사전안내를 하며, 사전안내없이 서비스를 중단하였을시 이에 대한 회원에 따른 손해를 확인 후 보상처리한다.
사. 회사의 사업전부 및 일부 휴지 또는 폐지하고자 할때에는 휴지,폐지 예정일의 30일전까지 그 내용을 회원에게 홈페이지 공지, 이메일, SMS 등을 이용하여 미리 안내를 하여야 한다.
(3) 회사는 서비스의 변경, 중지로 발생하는 문제에 대해서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 않습니다.
(4) 위의 2항 다, 마의 경우 환불 요청이 있을 경우 문자천국 잔액(문자쿠폰) 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제 4 조 관할법원
(1)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분쟁이 발생한 경우, 쌍방간에 분쟁의 해결을 위해 성실히 협의한 후가 아니면 제소할 수 없습니다.
(2) 본조 제1항의 협의에서도 분쟁이 해결되지 않을 경우 양 당사자는 소를 제기할 수 있으며, 제소 당시의 이용자의 주소에 의하고, 주소가 없는 경우 거소를 관할하는 지방법원의 전속관할로 함.
[부칙]
(1) 이 약관은 2016년 12월 16일부터 시행합니다.
(2) 종전의 약관은 이 약관으로 대체합니다.

서비스 이용약관 시행일자 : 2016년 12월 16일
서비스 이용약관 공고일자 : 2016년 12월 9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