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내용 바로가기
       Home   >   고객센터   >   자주 묻는 질문(FAQ)
문자 | 팩스 | 예약관리 | 전송결과 | 주소록 | 결제 | 부가서비스 | 기타/일반
전체 60건
[문자전송]  예약가능한 날짜가 언제까지 인가요?
[예약문자]  예약메세지 발송 취소 또는 수정은 어떻게 하나요?
[인터넷옵션]  로그인(혹은 로그아웃)이 안됩니다.
[회원가입] 회원 가입 및 탈퇴, 정보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아이디,비밀번호] ID(아이디)와 비밀번호를 분실하였습니다. 어떻게 해야하나요?
[회원가입]  회원가입 시 개인회원과 기업회원의 차이점은 무엇인가요?
[계정]  오랜만에 접속하니 휴면계정이라고 나오는데 어떻게 해야하나요?
[포인트]  마일리지 적립/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회원가입]  이미 가입된 주민번호라고 나와서 회원가입이 되지 않아요
[환불]  환불신청 절차는 어떻게 되나요?
[결제] 이용요금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전송결과] 문자 발송 후 전송완료인데 메세지 수신이 안되는 경우
[주소록등록]  주소록등록은 어떻게 하나요?
[주소록] 주소록을 엑셀로 저장하고 싶습니다.
[주소록등록]  주소록입력대행이란?
   1  2  3  4